2013년 2월 25일 월요일

포켓몬스터 블랙2 한글판 [NDS]


포켓몬스터 블랙2 한글판 [NDS]

오늘은 잼있게 즐겨 했던 게임 하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. 설연휴 전까지 무지하게 달렸던 게임으로 이름이 포켓몬스터 블랙2 한글판 입니다. 포켓몬스터 블랙 한글판 및 화이트로 이렇게 2가지 타이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.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연령층에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으로 알고 있습니다.


포켓몬스터 블랙2 & 화이트2 한글판 게임을 즐기시다 보면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는 장소가 바로 부채시티입니다. 부채시티는 게임상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이기 때문에 참고하세요~


포켓몬스터 블랙2에서 새로운 포켓몬스터들과 다양한 이벤트 및 다양한 포켓몬들을 부채시티에서 함께 만나실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기만의 포켓몬을 키우는 재미는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습니다. 시작하시면서 남자 주인공 또는 여자 주인공으로 함께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.





 포켓몬스터 블랙2 부터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. 단순히 자신의 포켓몬을 육성하기만 하는 부분이 포켓몬월드 토너먼트 및 포켓우드라는 영화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.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스터 블랙2 한글판에서 가장 주목하고 있는 부분이 남들보다 더강력하고 멋진 포켓몬을 육성하고 대결할수 있는 토너먼트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.


우리모두 블랙큐레무를 키워 포켓몬월드 토너먼트에서 만나요~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